소심장과 소곱창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1건 조회 3,685회 작성일 11-12-28 17:05본문
소심장과 소곱창에 대하여
카페 > 홀펫 ; 강아지 고양이 사료.. / 드라님
http://cafe.naver.com/obalance/5729
레시피에 소심장과 소곱창이 들어 가는 것에 대하여 부산물이 들어 간다는 부정적인 생각을 하시는 분(회사)들도 계시는 것 같아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사료에 부산물을 쓰는 것과 생식에 소심장과 소곱창을 사용하는 것과는 그 차이가 아주 큽니다.
사료는 양을 늘리고 제조원가를 낮추기 위해 저질의 부산물을 사용하지만, 생식 레시피에 소심장과 소곱창을 사용하는 것은 영양균형을 맞추기 위해 사용합니다. (소심장과 소곱창의 가격은 고기 가격보다 비쌉니다.)
소심장은 CoenZyme Q-10이라는 항산화 효소가 가장 많은 부위이고 소화흡수가 쉬운 양질의 단백질과 지방이 풍부한 부위 이기 때문에 에너지원으로 빠르게 전환이 가능합니다.
소곱창은 천연 비타민과 무기질이 가장 많은 부위로써, 늑대가 사냥 한 후 리더가 제일 먼저 초식동물의 내장을 먹어 스테미너를 유지하려고 하는 것에서 볼 수 있듯이 영양이 가장 풍부한 부위 입니다. 또한 내장 속에 반쯤 소화 되어 있는 식물은 멍이(늑대)가 소화흡수하기 가장 좋은 상태이고 소화효소가 아주 풍부합니다. 이를 통해 소화효소를 보충하여 멍이의 탄수화물이나 야채 소화기능을 강화 시킬수도 있습니다.
오가닉밸런스가 사용하는 홀펫의 레시피에 소심장과 소곱창이 들어가는 것에 대해 부산물을 사용한다고 누군가 진실을 호도하는 것 같습니다. 소심장과 소곱창은 부산물이 아닙니다. 비싼부위이고 영양이 아주 풍부한 식재료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